Home / ASSURANCE, 제공서비스 / ASSURANCE

TAG

ASSURANCE

service_img1
bl_icon 감사서비스
대영이 채택하고 있는 감사기법은 철저한 내부 품질 관리와 감사품질을 높이기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매년 향상되고 있습니다.
일관성 있게 적용하는 이러한 감사기법은 고객의 사업을 이해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하여 모든 회계감사에서 동일한 수준의 Quality를 유지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bl_icon IFRS 도입의 지원 및 자문 업무
정부와 한국회계기준원이 추진하는 IFRS 도입준비 과정을 적극적으로 지원 중에 있으며, 기업의 대응 전략 및 사전 준비 업무를 자문하고 있습니다.
대영은 다양한 국내 경험은 물론 유럽 및 다른 국가에서 축적된 IFRS 전문지식과 경험을 활용하여, 기업들이 IFRS에 따른 재무제표를 작성하고 회계감사를 받는 재무보고 과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입 전략, 재무제표 전환, 재무시스템 구축, 교육 훈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l_icon 글로벌 고객 전담 서비스
대영의 글로벌 고객 전담팀은 전세계에 걸쳐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는 한국의 글로벌기업에게 총체적인 전문지식과 서비스를 제공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기업에게 글로벌 통합감사, 국제회계기준 도입 자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주도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기업이 세계 각지에서 만날 수 있는 세무, M&A, 자회사경영관리 등의 이슈에 대해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로부터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조정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bl_icon 해외자본시장 상장 자문
NYSE, Nasdaq, London, Luxemburg,Singapore, Tokyo, Toronto 등 해외자본시장에 국내기업들이 상장 등록하여 자금을 조달하는 업무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제회계기준(IFRS)의 국내 도입과 미국의 도입계획에 따라 국제적으로 단일화된 재무보고 기준이 사용되면서 국경을 초월한 자본거래는 더욱 활발해 질 것으로 예상됩니 다. 또한 해외기업의 국내시장 진출 역시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각 국가별 자본시장 고유의 감독제도와 경영환경에 적절히 대응하고 해당 자본시장이 제 공하는 매력을 향유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많은 전문가 집단의 도움이 필수적입니다.
대영은 해외자본시장 진출과 관련하여 초기 전략수립 단계부터 상장관련 업무, 상장 후 해 외자본시장 관련 공시의무 수행 등, 일련의 재무보고 과정에 포괄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l_icon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대한 감사 서비스
최근 기업은 업무운영과 데이터 관리의 많은 부분을 ERP 등 시스템에 의존하고 있으며, 적합한 시스템과 프로세스의 운영은 기업 성공의 필수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대영은 이러한 기업환경에 맞는 회계감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시스템 및 프로세스에 대한 감사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계감사와 연계한 회사의 시스템과 프로세스에 대한 감사를 통해 보다 효율적인 회계감사를 수행합니다.
또한 내부감사업무 지원, 시스템과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부정감사와 상시 감사, 기타 시스 템 및 프로세스에 대한 인증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bl_icon Accounting Consulting Service
대영은 IFRS의 도입에 맞추어 현행 기업회계기준과 IFRS에 대해 통합된 자문과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회계기준과 IFRS에 대해 충분한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가 금융상품, 사업결합, 수익 등으로 나뉘어 현행 기업회계기준뿐 아니라, IFRS 도입과 관련한 제반 회계 이슈에 대해서도 타당한 회계처리방법을 자문하고 있습니다.
TA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