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TAX

service_img2
bl_icon 기장대리
소규모 사업자를 제외하고는 회계장부를 작성하여 비치, 보관할 의무가 있으며, 대영의 회계사와 전문 회계 및 세무 전문가들은 최상의 기장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bl_icon 국내 · 국제 세무 자문
기업의 효과적인 납세의무 이행에 대한 조언과 세무위험관리, 예측가능성, 안정성 확보 지원, 세무진단 및 세무조사 지원을 통한 사전 조세관리와 거래 유형별 Tax Effect 검토, 조 세불복과 상호합의 지원 등 납세 후 사후 관리를 지원합니다. 기업인수 관련 조세위험 관리 와 현금흐름 최적화, 비핵심 사업의 처분 등 국내외 M&A 관련 세무자문과 기업의 해외 진출에 수반되는 고도의 스트럭쳐링 자문 등 국제화된 전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bl_icon 이전가격 업무
이전가격은 국내외 다국적 기업들이 당면한 가장 중요한 국제조세 이슈 중 하나입니다.
대영은 이전가격 조사와 분쟁 해결은 물론 이전가격 위험의 최소화와 이전가격사전승인(이하 APA) 협정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중국 등 해외에 진출한 한국기업들로 하여금 현지의 급변하는 이전가격 세무 환경에 잘 대응하도록 신속한 지원을 제공하고있습니다.
bl_icon 관세 및 국제통상 관련 자문 업무
기업의 관세 부담 최소화와 잠재적인 관세 위험의 조기 파악, 최적화된 관세계획의 수립을 지원하고 당국과의 마찰이나 사후 추징 등을 피할 수 있도록 관세법령 및 납세의무 준수를 지원합니다. 또한 관세, 외국환거래, 대외무역 등 관련 규정의 면밀한 검토를 통해 관세절감을 지원합니다.
bl_icon 조세불복 및 예규질의 대행 업무
동일한 경제 현상에 따른 과세 여부라 할지라도 논리적 설득을 바탕으로 납세자에게 유리 한 결과를 도출해 내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과 관계기관과의 원활한 의견 교환이 필수적 입니다. 쟁점 사항에 대해 정보를 심층 분석하고, 전략적인 관리시스템과 불복지원 전담팀, 그리고 유관기관 출신 자문위원의 측면 지원을 통해 납세자 권익 보호와 조세 부담 최적화를 가장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왔습니다.
bl_icon 부동산투자 및 개발 세무 자문
한국의 급변하는 부동산시장에서 법률 및 세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투자이익을 극대화하 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요구에 부응하여 외국 투자자의 국내 진출 시 또는 국내 법인의 해외 부동산시장 진출 시 PwC Global Network를 통해 세무 및 법률 검토, Financing structure 자문, 최적 투자구조 검토 등 Tax leakage의 최소화와 투자자들의 현금 유입 극대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TA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