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RANSACTIONS & FINANCIAL ADVISORY SERVICES, 제공서비스 / TRANSACTIONS & FINANCIAL ADVISORY SERVICES

TAG

TRANSACTIONS & FINANCIAL ADVISORY SERVICES

service_img3
bl_icon M&A 자문
과거 산업별, 거래별로 축적된 전문성과 국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기업 간 인수 합병과 관련하여 성공적인 M&A 자문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bl_icon 실사 업무
M&A와 관련하여 국내 및 해외의 전략적 · 재무적 투자자를 위한 재무실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산업과 기업에 대한 다양하고 풍부한 실사 및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많은 국내외 투자자들의 인수 · 매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기업들의 해외 투자를 적극 지원하기 위하여 중국, 인도 등 중요 관심 지역의 투자 대상 기업들에 대한 실사 업무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bl_icon 투자 유치 · 부동산 관련 자문 업무
다양한 산업별 기업에 대한 실사와 평가자문을 통하여 쌓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다양한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투자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에게 투자 유치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각종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사회간접자본시설사업(SOC) 및 부동산과 관련한 재무타당성 분석, 재무 실사, 자본구조, 거래구조, 협상 등에 대한 자문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bl_icon 기업 및 금융기관 구조조정 자문
대영의 구성원들은 1997년 외환위기 이후 대우그룹 등 국내 주요 기업의 구조조정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또한, SK Telecom과 LG텔레콤의 자산유동화법에 따른 ABS 발행의 증가 및 화인파트너스(구:경인리스)를 도와 금융기관의 부실채권 매각 · 인수 과정에서 대상 채권에 대한 실사와 평가 업무를 통해 구조조정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bl_icon 가치평가 업무
기업 전체 또는 기업을 구성하는 개별 요소들에 대한 가치평가는 Value driver에 대한 기술적인 이해와 산업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성공적인 Valuation 업무 수행을 위해서는 Valuation tool에 대한 높은 이해,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Valuation 전문가, 특정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지식을 제공할 산업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대영의 Valuation services는 M&A 등의 Transaction을 위한 Valuation 뿐 아니라 기업의 내부의사결정 목적, 그리고 회계보고 등과 같은 다양한 목적과 방법에 의한 Valuation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IFRS 도입과 관련된 각종 평가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bl_icon M&A 전략자문 업무
M&A 전략자문은 기업 인수에 따른 시너지 극대화를 위하여 인수 사전 단계에서부터 실행 및 평가에 이르는 각 단계별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입니다. 통합계획 수립단계에서는 통합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통합 업무의 효율적 실행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PMO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통합 실행 단계에서는 조직 문화 통합, 성과평가 체계 수립, 적정 인원 산정 등 인력 · 문화 측면의 업무와 조직 재설계, 채널 통합 등 조직 측면의 업무, 핵심 · 지원업무 통합 및 표준화, IT 통합을 위한 ISP, 계정 및 정보계 통합 업무와 같은 프로세스 · IT 측면의 업무를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통합평가 단계에서는 통합에 따른 투자비용 분석 및 통합 후 가치 · 시너지 평가에 대한 업무를 지원합니다.
TAG

top